옷 골라주는 여자 고객센터

MON~FRI| AM 10:00 – PM 06:00

제품

가격이 저렴한데 새 상품을 보내주는게 맞나요?
→맞습니다. BOX 에 구성되는 옷들은 모두 새 제품입니다.
BOX는 어떤 옷들로 구성되나요?
→ 기본적으로 ‘LIGHT BOX’ 는 상의 한 벌로, ‘옷골녀BOX’ 는 상의 두 벌과 하의 한 벌로 구성됩니다.
날씨에 따라 여름에는 BOX 구성품이 늘어나고, 추운 겨울 단가가 높은 상품이 BOX에 포함되면 구성품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BOX게시판 에서 최근에 발송된 옷골녀 BOX가 어떤 옷으로 구성되었는지 예시를 미리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BOX게시판에 코디된 옷들을 그대로 구매할 수 있나요?
→ 이미 코디된 옷과 완전히 같은 코디 박스를 보내는 것은 사이즈 등 확인이 필요하지만,
구매시 요청사항으로 적어주신다면 최대한 비슷한 스타일로 옷을 찾아 코디해드리도록 스타일리스트에게 전달하겠습니다.
스타일링에 사이즈 제한이 있나요?
-> 맞춤 제작상품이 아닌 기성복 제품으로 스타일링 해드리기 때문에 상의는 95(M)~110(2XL), 하의는 28(S)~36(2XL) 사이즈 까지 스타일링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배송전에 미리 사진을 확인 할 수 있나요?
-> 제품 입고 후 빠른 발송을 위해 고객님께 따로 사진을 제공해드리지 못 하고있습니다. 원하시는 경우 배송 후 고객센터에 문의를 남겨주시면 간단하게 어떤 스타일로 코디되었는지 설명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신발 등 악세사리도 구매할 수 있나요?
-> 현재는 따로 판매하지않고 있습니다. 더 빨리 다양한 상품 준비할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여자도 스타일링 받을 수 있나요?
→ 현재는 남성스타일링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송 받은 옷을 어떤식으로 입어야 할지 궁금해요.
-> 스타일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스타일리스트 확인 후 답변 도와드리고있습니다.
이미 갖고있는 옷을 다시 받을 수도 있나요?
-> 기본적으로 구매하신적이 있는 고객님의 상품 정보는 목록으로 작성해 놓기 때문에 항상 새로운 옷으로 스타일을 구성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전달 착오 등 실수로 같은 제품이 발송된 경우 빠르게 교환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옷골라주는여자를 통해 구매한 상품이 아닌 기존에 보유하신 옷 종류는 프로필 입력 시 ‘받고싶지않은 옷종류’ 에 최대한 적어주시면 해당 사항 참고하여 스타일링 하도록 스타일리스트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제된 후에 프로필/요청사항/배송지주소 등 을 변경하고 싶어요.
-> 일반구매/정기구매 모두 결제된 시간을 기준으로 프로필이 전달되기 때문에 변경을 원하시는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꼭 문의를 남겨주세요!

주문

교환/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 제품사용 등으로 인해 상품 가치가 훼손되지 않은 상품에 대한
스타일/사이즈/단순변심 에 의한 다른 상품, 사이즈 교환은 1회에 한해 무료로 가능합니다.
그 이후 교환에 대해서는
귀책사유(상품오발송/불량상품 등)에 의한 교환은 무료교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은 왕복배송비 5000원이 청구됩니다.
반품/환불은
귀책사유(상품오발송/불량상품 등)에 의한 교환은 무료환불,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은 유료환불(왕복배송비 5000원 차감 후 환불)로 도와드리고있습니다.
자세한 교환/환불 정책은 Notice(공지사항) 게시판 교환/환불정책 (하이퍼링크 – https://oggirl.co.kr/notice/?uid=6&mod=document&pageid=1) 에서 가능하십니다.
교환/환불 절차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고객센터로 교환/환불 관련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픽업 택배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택배 기사님께서 연락 후에 방문하시면 상품 포장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
직접 전달이 어려우신 경우 집 앞에 놓으시면 연락 후에 수거해 갈 예정입니다!
원칙적으로 미리 교환 상품 발송, 환불을 해드리는 것이 아닌 반품 택배 수령 후에 교환상품발송/환불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BOX 구성품중 일부만 교환/반품/환불 할 수 있나요?
→ 구성되는 코디 박스는 고객님만을 위한 한벌의 스타일링이므로 일부만 교환, 반품, 환불은 원칙적으로는 불가능합니다.
다만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이 부분 또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원하시는 방향으로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구매 뒤 배송까지 기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 첫 주문의 경우, 스타일리스트가 고객님만을 위한 옷을 찾아 스타일링해드리기 때문에
BOX가 발송되기까지 영업일기준으로 평균 2~4일 정도 소요됩니다.
이후 정기구매 하신 코디 박스는 결제일로부터 2~3 일 뒤에 받아보실 수 있게 준비해놓고 있습니다.
만약 부득이한 사정으로 발송이 늦어질 경우,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리고있습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정기구매시 매 주문당 배송비는 모두 무료입니다.
일반구매시 5만원 미만의 주문에는 배송비 2500원이 추가됩니다.
도서산간지역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단 지역에 따라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정기구매

정기구매 신청 시 자동으로 결제가 이루어 지나요?
-> 네, 따로 홈페이지에 접속하지 않아도 처음 신청시 설정하신 스케줄에 맞게 자동으로 결제가 이루어지고,
스타일리스트에게 프로필이 전달되어 상품이 준비됩니다.
얼마나 자주 코디 박스를 받게 되나요?
→ 정기구매 신청시 나에게 맞는 배송주기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구매 중간에 취소나 변경할 수 있나요?
→ 언제든지 My account – 정기구매 메뉴에서 취소 및 변경 가능합니다.
취소시 위약금이나 불이익이 있나요?
→ 없습니다. 언제든지 원할 때 취소하실 수 있으니 편하게 신청/취소 하세요!
카드 결제만 가능한가요?
→ 정기구매는 특성상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포함한 카드결제만 지원하고있습니다.
다른 결제수단을 이용하고 싶으신 경우 일반구매를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