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홈페이지 이전 후 오류 관련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7 10:41

본문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이전 후 몇가지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먼저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대처/개선 방향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예상보다 많은 접속 시도와, 방대한 데이터 이전으로 인해 오류들이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1. 도메인 접속 (https://oggirl.co.kr/)
도메인 이전 작업이 완료되었음에도 일부 기기, 브라우저에서 정상적으로 접속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 먼저 해당 브라우저의 캐시/쿠키 데이터 삭제 접속 시도 부탁드립니다.
- 서버아이피 주소로 직접 접속을 시도해주시면 원활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https://oggirl.co.kr

2. 로그인 관련 오류
데이터가 이전된 회원님의 경우 홈페이지 최초 로그인 시 등록된 메일/휴대전화 문자로 임시비밀번호가 생성되어 전달됩니다.
저희 테스트 시 정상적으로 전송됨이 확인되나 혹시나 임시 비밀번호 알림을 못받으신 고객님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옷골라주는여자 를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관리자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 재발행 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3. 회원정보, 프로필
프로필 정보를 이전해 오는 작업중 일부 회원의 데이터가 이전되어 오지 않은것으로 확인되어 17일 새벽시간에 모든 회원의 데이터를 재이전 해왔습니다.
다만 해당 작업중 작성하신 프로필이 안보이시거나 삭제된 경우가 있습니다.
번거롭더라도 새 홈페이지의 경우 프로필 양식이 바뀐 부분이 있으니 다시 한번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상품 관련
새 홈페이지에서 판매예정이던 '초이스 코디세트' 제품이 현재 오류로 인해 판매 비활성화 되어있습니다. 오류 수정 후 다음 주 중 판매가 될 예정이니 단품 상품 구매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예정하지 못한던 오류들로 인해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 개발업체, 자사 고객센터 모두 노력하고 있으니 혹시나 불편한 점이 발견되시면 고객센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연락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 후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옷골라주는여자
  • 사업자등록번호 : 512-40-00299
  • 대표자 : 이준희
  • 통신판매업자신고번호 : 제 2017-서울강서-1423호
  • 주소 : 서울시 강서구 마곡동 800, 514호
  • 호스팅제공자 : Amazon Web Services

Copyright © 2019 옷골라주는 여자.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