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골녀 코디세트
제품 받았을때 이런옷은 처음이라 어색 했는데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아쉬운 점은 전에 받은 제품들은 바지는 허벅지가 다리가장이 맞았는데 근이번건 다리 기장이랑 팔 기장이 커서 제단해서 입었습니다. 이런 옷은 처음인데 셔츠를 완전히 바지 안에 입고 있는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