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골녀 코디세트
제가 선호 스타일을 너무 심심하게 써놔서 그런지,거의 기본 무지 깔끔한옷이 오는데..깔끔 무지 너무 좋은데,그래도 좀 약간 스타일리쉬하다던가 뭔가 박시한느낌이라던가 깔끔한 옷이라면 딱 떨어지는 핏이라던가..보내준 옷 한벌이 어찌 코디해야 하는 방법설명이라던가,그런게 있음 좋겠는데..기본핏 청바지에 무지 검정에 가까운 남색기본셔츠를 보내주셨는데..이대로 입으라고 보내신건가요...??안에 기본티 레이어드 해서 입으면 그냥 무난한 코디로 입을만하긴한데..이런 코디는 실패없는 코디라 제가 지하상가 가서 사는게 가성비면에서 훨씬 괜찮다고 생각하는데요..코디네이터 분들이 옷 골라주는대로 입어보려고,내 스타일에서 좀 벗어나고파서 이용하시는분들이 좀 있을거라 생각하는데,이런코디는 좀 별로인거 같아요.처음 받은옷은 기장 딱 떨어지는 그레이 츄리닝바지에 무지 검정 맨투맨..사은품 기본 흰티..정기구매 가격에 그정도 구성 솔직히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조금만 해보신다면 훨씬싸고 이쁜옷 살수있다고 생각하실수 있으실텐데요.물론 정기구매가격이 옷가격+옷 사러가는시간절약+코디비용 포함이라 납득 못하는 가격은 아니지만,반품 걱정에 실패없는 코디로 무난한 옷만 보내시는 거라면 오래 못가실거같아요.이런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조금더 고객만족에 힘써주셨음 좋겠습니다.리뷰인데 건의가 된거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