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골녀 코디세트
이번에 검정 카라니트와 아이보리(?) 면바지받았는데, f/w 시즌 깔끔하게 이너로 입을 수 있는 것 같아 이번 코디 너무 마음에 듭니다! 니트를 잘 구입하지 않는데, 덕분에 니트도 괜찮을 것 같다는 인상을 주어, 코디를 받는 의상 구독 서비스의 순기능에 공감하게 됩니다. 잘 입어보겠습니다^^
걱정없이 선택하세요.
무료 교환/환불 보장
4.8 /5
총 22,143 명이 리뷰를 남겼습니다.
이번에 검정 카라니트와 아이보리(?) 면바지받았는데, f/w 시즌 깔끔하게 이너로 입을 수 있는 것 같아 이번 코디 너무 마음에 듭니다! 니트를 잘 구입하지 않는데, 덕분에 니트도 괜찮을 것 같다는 인상을 주어, 코디를 받는 의상 구독 서비스의 순기능에 공감하게 됩니다. 잘 입어보겠습니다^^
2021-11
옷골라주는 여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옷골라주는여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1대1 문의로 연락주시면 영업시간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딱 일상에서 입기 좋은것같아요 정기구매이용하고 3번째라 모든 스타일리스트분들한테 받아봤는데 하나도빠짐없이 다 맘에들어서 앞으로도 랜덤으로 둘까 생각이드네요.
2021-11
옷골라주는 여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옷골라주는여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1대1 문의로 연락주시면 영업시간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이제 겨울 들어서면서 마지막으로 가을옷받게되서 좋네요 이런스타일 시도해본적없는데 의외로 괜찮은것같아요
2021-11
옷골라주는 여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보내드린 제품 만족하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옷골라주는여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1대1 문의로 연락주시면 영업시간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배송이 살짝 늦어, 주문한일 대비 늦개도착하여 지금입기엔 조금은 추운..? 그래도 사이즈랑 색상 너무 마음에들고 자켓에 입어도 잘 어울리네요
2021-10
옷골라주는 여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저희 제품은 계절에 맞게 구성해드리고 있습니다. 날씨가 더 추워진다면 날씨에 맞게 위에 아우터를 착용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옷골라주는여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1대1 문의로 연락주시면 영업시간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어떤 옷이 올까 궁금하기도 하면서 안맞으면 반송해야 할 생각으로 머리가 복잡했었는데 옷을 딱 받고 입어보니 길이도 적당하고 착용감도 편해서 반송해야된다는 생각이 바로 사라졌고 실제로 만나서 옷을 코디해준거 같아 놀랐네요,,, 어머니께서 처음 딱 보더니 많이 놀라면서 어디서 구매한 옷이냐고 바로 물어보길래 잘 산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 보통 옷을 주문하면 옷만 오는데 어떤 코디님이 코디해주셨고 어떤 스타일인지,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는지 안내 표지까지 줘서 더 좋았습니다. 진희 코디님 감사합니다 :)
2021-10
옷골라주는 여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보내드린 제품 만족하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옷골라주는여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1대1 문의로 연락주시면 영업시간내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Call
070-8750-5255
Copyright © 2019 선앤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