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골녀 코디세트
제가 직업군인이라서 패션에 대해 관심도 없고 옷장에도 트레이닝복으로만 가득했는데 이번 코디받고 잘어울리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주변사람들은 잘어울린다고 말해줘서 뭔가 뿌듯했어요! 앞으로도 스타일링 잘 부탁드리고 제가 프로필에 적어놨는지는 모르겠는데 피부가 많이 까맣고 머리도 짧은 편이라 사복입을때는 거의 항상 모자를 쓰는데 어떻게 코디하는게 좋을지도 알려주시면 더 감사할것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코디 부탁드립니다 :) 더 맘에 들면 4주에서 2주로 바꿀까도 고민중에 있답니다!! p.s) 옷 보내주실때 어떻게 스타일링 하면 좋겠다도 알려주시면 감사할것같은데 무리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