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코디세트
1번째 주문했을때 니트가 너~무 작고 딱 한번 입었는데 상의셔츠에 보풀?같은게 다묻네요 옷이 너무 이상해서 다른옷으로 교환할까 하다가 가게일때문에 바쁘기도 하고 집안일도 있고 하고....잊고 있다가 상품수령한지 20일넘게 지나서 교환하는건 쫌 아닌거 같아서 옷장속에 쳐박아둠 (참고로 다른곳에서 니트를 구매해도 보풀?같은게 상의셔츠에 묻긴 하는데....이건 너무 심하다 싶을정도로 상태가 쫌 아니었음) 2번째 주문했을때는 상의 반팔티셔츠가 1번째 주문했을때처럼 작아서 바로 사이즈교환해서 받아서 잘입고 있어요 3번째 주문했을때...카톡으로 정사이즈에 맞는 옷을 달라고 잔소리를 쫌 하니깐 드디어 사이즈에 맞는 옷을 주네요 ㅡㅡ 3번만에 성공했네요.잘입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