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골녀 코디세트
벌써 여기서 코디세트를 6번이나 받아봤네요. 첫 2~3달은 만족스러워서 주변에 추천도 하고 했는데, 언제부터인지 리뷰에도 없고 스타일링 페이지에도 없는 스타일이 오네요.. 어디서도 줄무늬 셔츠는 없는거 같은데.. 깔끔한 느낌이면 그래도 입겠는데.. 지난번 반팔 줄무늬 셔츠는 최악이었어서 그거보단 괜찮긴 한데.. 최근 몇번 안좋았던 경험때문에 별점 1점을 남기는건 옳지 않다고 생각해서, 예전에 만족했던것까지 포함해서 3점 드립니다. 쇼핑하로 가기 귀찮아서 구독하는거다보니 반품/교환 얘기는 안하셨으면 좋겠고, 별루라고 피드백 드린것은 제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