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골녀 코디세트
약 1년에 걸쳐 1달 간격 정기 결제를 해왔습니다. 처음 몇번은 상당히 만족을 하면서 입고 다녔었는데 갈 수록 비슷한 옷들만 온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 최근 수차례에 걸쳐서는 너무하다 싶을정도로 똑같은 옷만 와서 정기결제 취소합니다.(3회 연속 연청바지+검은반팔티) 정기 결제를 하면 지난번에 보낸 옷이 뭔지 확인하며 보내실줄 알았는데, 전혀 아닌거 같드라고요. 그래도 정기 결제가 아닌 일회성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상당히 괜찬은 서비스인거 같습니다.